Offline Sales 파트
◼️함께하게 될 팀 소개
우리는 베리시의 진화를 이끕니다.
베리시(Verish)는 최단기간 온라인 점유율 1위를 기록하며 눈부신 성장을 이어왔지만 온라인 속옷 시장의 한계는 명확합니다.
이제 언더웨어를 넘어 No.1 Feeling Wear, 국내를 넘어 전 세계로 나아가야만 합니다.
그리고 이 여정의 핵심은 바로 ‘오프라인’에 있습니다.
단순히 유통망 확장이 목표는 아닙니다.
오프라인을 통해 고객이 원할 때 언제 어디서든 베리시를 피부로 느끼고 감각적인 경험을 선물하는 것.
결국 오랜 시간 사랑하고 팬이 될 수밖에 없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입니다.
도산과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했지만
오프라인 세일즈 파트는 이제 막 출발선에 섰습니다.
선례 없는 도전인 만큼 결코 쉽지 않겠지만 정해진 틀도 한계도 없습니다.
브랜드의 두 번째 도약을 직접 설계하고 주도적으로 실현하며 베리시의 진화를 이끌어갈 다이버를 기다립니다.
◼️함께하게 될 팀 구성
상품 운영 및 스토어 영업 전략을 기반으로 영업 지표, 재고 회전율을 분석하여 매출을 극대화 합니다.
전사 마케팅 캠페인을 오프라인에 적용하고 스토어별 LSM(로컬 스토어 마케팅)을 실행합니다.
◼️얻을 수 있는 경험
◼️베리시의 오프라인 공간
베리시 성수
감각의 발견, ‘베리시 성수’는 'FEEL AWAKE' 라는 브랜드 가치를 공간으로 확장, 본연의 감각에 집중합니다.
편안하고 안락한 제품 경험, 곳곳에 스민 남다른 미감, 보편을 깬 미디어 아트로 감각을 깨우는 경험을 선사합니다.
감각을 깨우는 Feeling wear 베리시의 언더웨어부터 의류까지 모든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베리시 도산
촉감의 시작, 베리시의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‘베리시 도산’에서는 누구나 자신만의 FEEL을 찾아 갑니다.
감각 연구소 FEEL LAB을 통해 베리시만의 언더웨어 기술력을 아카이빙하고, 전문성을 지닌 언더웨어 큐레이터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아이코닉한 쿨핏 브라부터 웜터치, 올텐션 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Feeling wear를 착용해 볼 수 있습니다.